반응형
#질문
유튜브 소진이 더디면 입찰가 증액, 타겟 확장 외에 어떤 작업을 진행해 보시나요?
#답변
1. 목표설정 확인(노출인지/전환인지/유입인지)
2. 소재이슈 체크(소재를 A/B테스트해서 유튜브 반응 확인)
3. 학습제약이 걸리는 일예산을 빡세게 해뒀는지
4. 관심사/데모 타게팅 外 프리퀀시라던가 그런거 걸어뒀는지
5. 유해지면 노출금지 등등 설정햇는지
6. 댕사에게 넘긴다.
>>> 지면 소재변경 어려우면
1. 타게팅 알수없음 포함했는지
2. 노출위치설정(유튜브만인지/네트워크영역까진지)
3. 목적이 부합성이 잘 된건지
반응형
'마케팅!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쟁사 ROAS 알아내는 방법 (0) | 2021.09.22 |
---|---|
광고인 10년차가 말하는 마케팅 업계 - 정확 (0) | 2021.09.17 |
광고 심의 규정 (0) | 2021.09.10 |
인하우스 마케터로 이직했을 때, 볼 수 있는 회사 유형 2가지 (0) | 2021.09.07 |
기독교 타겟팅 매체, 생각보다 효율이 좋다. (0) | 2021.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