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비 소진이 더딜때/낮을때/느릴때 체크하기

반응형

#질문

유튜브 소진이 더디면 입찰가 증액, 타겟 확장 외에 어떤 작업을 진행해 보시나요?

 

 

#답변

1. 목표설정 확인(노출인지/전환인지/유입인지)
2. 소재이슈 체크(소재를 A/B테스트해서 유튜브 반응 확인)
3. 학습제약이 걸리는 일예산을 빡세게 해뒀는지
4. 관심사/데모 타게팅 外 프리퀀시라던가 그런거 걸어뒀는지
5. 유해지면 노출금지 등등 설정햇는지

6. 댕사에게 넘긴다.


>>> 지면 소재변경 어려우면

1. 타게팅 알수없음 포함했는지
2. 노출위치설정(유튜브만인지/네트워크영역까진지)
3. 목적이 부합성이 잘 된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