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채널에 대한 평가

반응형

 

인스타그램

미디어에 집중하는 레이아웃 소셜미디어 
텍스트보다는 시각화된 정보 딜리버리에 집중 
태그 기반으로 딜리버리하므로 마이크로 매니징 필요 

 

페이스북

텍스트에 집중하고 미디어를 참고하는 레이아웃 소셜미디어 
관심사 기반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하는 마케팅 플래닝에 적합 
개인-개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서 관심사 기반 그룹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전환 진행 중 

 

블로그

네이버 SOV
그외 장점 없음 ㅠㅠ

 

유튜브

= TV
개인화된 미디어 큐레이션이 장점

 

 

 

출처: 오픈카톡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