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그램
미디어에 집중하는 레이아웃 소셜미디어
텍스트보다는 시각화된 정보 딜리버리에 집중
태그 기반으로 딜리버리하므로 마이크로 매니징 필요
페이스북
텍스트에 집중하고 미디어를 참고하는 레이아웃 소셜미디어
관심사 기반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하는 마케팅 플래닝에 적합
개인-개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서 관심사 기반 그룹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전환 진행 중
블로그
네이버 SOV용
그외 장점 없음 ㅠㅠ
유튜브
= TV
개인화된 미디어 큐레이션이 장점
출처: 오픈카톡방
반응형
'마케팅!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검색광고 - 효율, 기대효과, 활용도 (0) | 2021.08.27 |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정기구독 서비스 도입 (0) | 2021.08.21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ROAS 측정하기 ver.페이스북 픽셀 (0) | 2021.08.19 |
마케팅 대행사 인턴 월급 (0) | 2021.08.08 |
SNS마케터와 콘텐츠마케터의 차이 (0) | 2021.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