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론은 페이스북 비즈니스 기능을 꼼꼼히 살펴보자.
이벤트 관리자 > 데이터 소스 > 오프라인을 활용하는데 자동으로 되는 건 아니고 스마트스토어의 data 값을 업로드함으로써 보수적인 수치로 확인가능.
근데 스마트스토어의 데이터를 다 받아서 반영하는 거면 검색광고나 다른 걸 통해 들어가서 구매한 건 어떻게 보나...
*SNS광고로 유입된 사람들 중에서 결제된 사람들만 다운받는게 가능한지 확인 필요! 난, 잘 모르니까!
아이보스 참고
[속성/기초] 스마트스토어로 FB 전환추적이 어렵다구? 2탄
마케팅을 처음 시작해서 이젠 “퍼포먼스 마케터의 첫 걸음을 도와드리는 이지훈a”입니다. ios14/비즈니스계정 비활성화 등등 요즘 이런저런 문제에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하
www.i-boss.co.kr
반응형
'마케팅!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정기구독 서비스 도입 (0) | 2021.08.21 |
---|---|
SNS채널에 대한 평가 (0) | 2021.08.20 |
마케팅 대행사 인턴 월급 (0) | 2021.08.08 |
SNS마케터와 콘텐츠마케터의 차이 (0) | 2021.08.08 |
영업과 마케팅의 차이 (0) | 2021.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