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고로 풀스택은 개발용어..ㅋㅅㅋ
우리가 결국
모든 걸 할 줄 아는
풀스택 마케터가 되는 이유는

내가 하는 작업의 의도를
디자이너/개발자에게 전할 때
그들만의 언어로 번역하는 것에
또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이다.
내가 어느정도 할 줄 안다면
용어에 혼선이 적을 것이기 때문에
다 할 줄 아는 기획자가 되는게 마케터의 과제..ㅜㅜ
반응형
'마케팅?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주의 피드백, 수정사항 (0) | 2020.11.03 |
---|---|
나 아니면 할 사람이 없다 (0) | 2020.11.02 |
실행력과 반응력 (0) | 2020.10.06 |
열심히 보단 잘 (0) | 2020.10.06 |
광고 운영하는 것 (0) | 2020.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