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스택 마케터

반응형

*참고로 풀스택은 개발용어..ㅋㅅㅋ


우리가 결국

모든 걸 할 줄 아는

풀스택 마케터가 되는 이유는




내가 하는 작업의 의도를

디자이너/개발자에게 전할 때

그들만의 언어로 번역하는 것에

또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이다.





내가 어느정도 할 줄 안다면
용어에 혼선이 적을 것이기 때문에
다 할 줄 아는 기획자가 되는게 마케터의 과제..ㅜㅜ

반응형

'마케팅?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주의 피드백, 수정사항  (0) 2020.11.03
나 아니면 할 사람이 없다  (0) 2020.11.02
실행력과 반응력  (0) 2020.10.06
열심히 보단 잘  (0) 2020.10.06
광고 운영하는 것  (0) 202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