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행사, 이렇게 많습니다.
회사의 수만큼 있다.
Editor H
2021. 2. 22. 18:52
반응형
왜냐하면 마케팅 대행사도 종류가 많거든
종합 - 모든 일을 다 하는 대행사
세부 - 각 채널마다 실행사
대행, 대대행, 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행
이런 식으로 쪼개다 보면, 대행사는 정말 많고
어딘가 돈 벌 구석은 있다는 걸 발견하게 된다.
종합광고대행사로 가면, 모든 온갖 일을 다 해볼 수 있고
실행사 개념으로 가면, 좁지만 그 쪽으로 사업하기 좋은 것 같다.
그러니까 대행사 오지 말고 광고주를 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