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행사, 이렇게 많습니다.

회사의 수만큼 있다.

Editor H 2021. 2. 22. 18:52
반응형

왜냐하면 마케팅 대행사도 종류가 많거든

 

 

종합 - 모든 일을 다 하는 대행사 

세부 - 각 채널마다 실행사

 

대행, 대대행, 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행

 

이런 식으로 쪼개다 보면, 대행사는 정말 많고

어딘가 돈 벌 구석은 있다는 걸 발견하게 된다.

 

 

 

 

종합광고대행사로 가면, 모든 온갖 일을 다 해볼 수 있고 

실행사 개념으로 가면, 좁지만 그 쪽으로 사업하기 좋은 것 같다.

 

 

 

 

 

 

그러니까 대행사 오지 말고 광고주를 해라...

반응형